항저우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대한민국 8강 4강 결승전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쿼시 종목 경기가 진행됩니다. 일반인들도 꽤 많이 즐기는 스포츠 중 하나이며, 국가대표 선수와 경기 일정, 중계 방송 (실시간 생중계) 보는 방법까지 쭉 알아보도록 할꼐요.





아시안게임 스쿼시 경기 중계 일정

남성과 여성 팀 모두 예선을 거치고 결승으로 진출하는 형식을 취하며, 이 외에도 혼합복식 경기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경기 진행은 23년 9월 26일부터 10월 5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며, 총 5개의 금메달이 걸려있습니다.

▼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바로가기 ▼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실시간 생중계)

인터넷을 통한 실시간 생중계가 가능하며, 최근의 고화질 중계 덕분에 많은 이들이 온라인에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중계사 선택도 다양하므로 인터넷으로 시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바로가기 ▼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아시안게임 종목 중 클라이밍 e스포츠 승마 경기도 진행됩니다. 평소 보기 어려운 경기일 수도 있으니, 경기 기간에 중계 시청을 꼭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대한민국 8강 4강 결승전

아시안게임 스쿼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선수 명단은 이미 지난해 확정되었으며, 현재까지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남성 선수로는 이민우(충북체육회), 이세현(충북체육회), 나주영(천안월봉고), 유재진(부산시체육회)이 참가합니다. 여성 선수는 엄화영(인천시체육회), 양연수(전남도청), 허민경(경남체육회), 최유라(경남체육회)가 경기에 나섭니다.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양궁 선수 김우진과 체조계의 신화 신재환 등이 대표 선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우진은 여러 국제 대회에서 수많은 메달을 거머쥔 바 있으며, 신재환은 도쿄 올림픽에서 화려한 데뷔를 치룬 선수입니다. 신예 선수로는 스쿼시에서 15세의 나주영 선수가 국가대표로 데뷔,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대한민국 8강 4강 결승전

이 대회는 코로나19 이후 첫 큰 국제 대회로, 엔데믹 시대를 맞이하여 새로운 대회 방식을 시행할 예정입니다. 총 40개의 정식 종목과 61개의 세부 종목에서 483개의 금메달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스쿼시에서는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혼합복식이라는 새로운 부문이 추가되었습니다.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이 중국의 항저우시에서 이달 23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성대하게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는 아시안 게임 역사상 최대 규모로 알려져 있으며, 1만2500명의 엘리트 선수들이 참가합니다. 한국에서도 1180명에 달하는 대규모 선수단이 명예를 높이기 위해 출전할 계획입니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스쿼시 중계 대한민국 8강 4강 결승전

특히, 충북 지역에서는 31명의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양궁, 레슬링, 롤러스케이팅, 사격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무대를 장식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